본문 바로가기

망둥냥/용품

고양이 스크래쳐를 구매했어요.(펫데이즈 얼티메이트)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저는 며칠전에 고양이 스크래쳐를

새로 구입했어요.

 

 

기존에 쓰던 캣타워 스크래쳐가

너덜너덜.....ㅎㅎ

 

 

그래서 스크래쳐 폭풍 검색 후

펫데이즈 얼티메이트 제품이

뭔가 심플하고 마음에 들어서

최저가로 검색 고고!

 

 

다행히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3만원 초반대였어요.)

 

 

 

 

 

역시나 집안에 들어오는

모든 물품은 당연히

망둥씨의 검열을 거쳐야 합니다.

 

 

일단 냄새부터 맡아보고!

오케이!

 

 

 

 

 

 

기존에 2단 캣타워가 있었는데,

뒤에 핑크 보이시죠?

 

 

요건 그 캣타워보다 높아요.

 

스크래쳐 사용할때 쭉쭉 뻗어

시원하게 스트레칭 하면서

긁으면 좋겠네요.

 

 

위에 발판은 따로 파는데,

저는 어느 블로그에서

충분히 올라갈 만큼

넓다고 들어서....

 

구매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

(망둥이가 큰 고양인가...)

 

 

저희 망둥이 5키로그램 냐옹입니다.

 

 

비좁아요. 그리고 미끄러워서

한번도 스스로 올라간 적 없어요.

ㅎㅎㅎㅎ

(집사의 강요로 한두번

올라간적은 있다는...ㅎㅎ)

 

 

 

 

 

스크레쳐가 완성품으로 오는게

아니라서 밑에 하단은 조립해줘야해요.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엄청 간단해서

그냥 저거 보고 그대로 나사만

돌려주시면 끝!

 

 

 

 

 

스크레쳐 줄도 튼튼하고,

하단에 받쳐주는 바닥도

넓은 편이라 넘어질 걱정은 없는데

사용을 잘하지 않네요. ㅠㅠ

 

 

기존에 다 뜯어진 스크레쳐를

아직도 긁긁한답니다.

 

 

기존 캣타워에 제가

면로프를 감아놨는데,

그게 까끌한 느낌이 없이

부들부들해서 좋아하는건지,

요 스크레쳐는 잘 사용을 안하네요.

 

 

 

■ 총평

 


 

<장점>

튼튼해보이고,

깔끔한 디자인!

 

제품 길이도 꽤 길어서

오래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점>

성묘가 올라가기엔

상단부가 좁아서

상판은 별도 구매해야 할 것 같고

 

 

모서리가 뾰족해서 가끔 발에

걸리면 엄청 아파요.ㅠㅠ

 

청소하다가 몇번

부딪쳤는데 욕나올뻔....ㅋ


 

 

저는 캣타워 용도는 아니고,

스크레쳐가 필요해서 산건데

사용만 잘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언제쯤 사용하려나....

 

조금 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봐야겠어요.

 

 

 

망둥이의 베스트 캣타워는

역시 냉장고 위가 최고!

닝겐은 내려다 봐야 제맛!ㅋㅋ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