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둥냥/용품

고양이 사료 이야기(토우냐, 뉴트로초이스냐!)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얼마전 집사생활 4년차에 처음으로

사료가 똑 떨어지는 사태가 발생....

 

 

설 전에 일이 너무 바빠서

미쳐 사료 주문을 하지 못했고....

 

 

설 이후에 부랴부랴 주문을 했는데,

평소에는 재깍재깍 빠르게 배송이 되던

사료가 웬일인지 자꾸

배송이 지연되었어요.

 

 

하.... 집사생활 4년차에 이런

위기상황은 처음....

 

 

 

저희 망둥이 주식은

뉴트로초이스 헤어볼이에요.

(코숏 + 페르시안이라 털이 풍성)

 

 

입양 당시에는 입양처에서

이즈칸캣을 급식하신다고 해서

이즈칸 캣을 한두달 먹였는데,

아무래도 갈아타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뉴트로초이스로 갈아탔어요.

 

 

 

생각보다 기호성도 좋고

망둥이 아직 턱드름 한번 난 적 없어요.

 

설사나 변비로 고생한 적 또한 없어서

사료를 바꿀 생각은 없었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예전부터 궁금하던

토우 사료를 먹여보고 싶어

쿠팡으로 주문해서 다음날 바로 받았지요.

 

뉴트로초이스 빠른 배송 상품이

그 시기에는 안보여서ㅠㅠ

 

 

908g짜리 만원 정도에 구입!

배송은 다음날 칼같이 와서!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이건 저의 착각이었죠.

 

 

 

 

 

성분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우리 망둥이 기호성 따위는 없는

고양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일단 사료 개봉 전 반응은

아주 호기심 넘치고 좋습니다.

 

택배오면 참견질하는건

어느 고양이나 다 똑같은 모습.

 

 

 

 

 

 

토우는 사료 알갱이가 요렇게

귀엽게 생겼군요.

 

 

기존에 급여하던

뉴트로초이스보다

알갱이가 작고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냄새는 뉴트로초이스가

더 좋은 것 같은건

그냥 저의 개인적 기호니까!

 

토우 사료는 냄새가 좀 강렬한 것 같아요.

뭐라 설명해야 할까....

흠..... 직접 맡아보시길ㅎㅎㅎ

 

 

 

 

요건 뉴트로 초이스 알갱이에요.

차이가 나죠?

 

 

기존에 급여하던 뉴트로 초이스 사료가

하루, 이틀 분량 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하.....

 

 

일단 우리 망댕이 기호성 없이

다 잘먹는 고양이니까(?)

적절히 모르게 섞어서

급여해보기로 합니다.

 

 

 

토우 많이!

뉴트로 적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갱이 차이 확 나시죠?

 

 

원래 사료 교체하실때는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ㅠㅠ

 

 

저는 어쩔 수 없이 배송이 안된

상황이라 이렇게 급여했는데,

 

 

기존 사료 비중을 많이!

바꾸실 사료는 조금씩 

차츰 늘려가시는게 맞는 거에요.

 

 

 

결론은!!!!! 망둥이 화났습니다.

ㅠㅠ

 

기존 사료만 쏙쏙 빼먹는 신공을

보이셔서 토우는 찬밥 신세가 되었다는....

 

 

 

▲ 내 밥 어디갔냐 집사야!!!!!!!!

 

 

 

 

이렇게 고양이 사료

바꾸기는 실패로...ㅋㅋㅋㅋ

 

 

아니지.... 저는 바꿀 생각보다,

급한대로 급여한건데

실패해서 그냥 좀 더 비싸게 돈을 주고

기존에 먹던 아이로 급하게 가져왔어요.

 

 

 

집사님들!

바쁘셔도 우리 냥님들 밥은 떨어지지 않게

미리미리 대비합시다.

 

 

아니면 저처럼 헛돈 씁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불량 망둥집사였습니다.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