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아주대에 미스터오징어가 생겼어요!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오늘은 아주대 근처 오징어 횟집을 포스팅할까해요.

며칠전에 아주대에 한잔 하러 갔는데,

예전 칠성포차 자리에 미스터오징어가 생겼더라구요.

 

발견하는 순간 눈이 번쩍 뜨였어요.

 

왜냐하면!

남친이와 저는 오징어회를 너무 좋아합니다.

아니지....사랑합니다.

 

아주대 근처에서 자주 노는데

사실 마땅한 오징어회 맛집이 없어서 그게 아쉬웠거든요.

 

사실 자주 가던 집이 한 곳 있는데,

어느날인가 오징어 한마리를 모두 주지 않고,

나눠서 준다는 사실을 발견....

 

오징어 다리는 10개? 9개인가? 무튼 그런데

다리가 5개 밖에 없는 사태가 발생....

 

진짜 자주 가는 집이었는데,

그 이후로 발길을 뚝 끊었습니다.

사실 먹는걸로 장난치면 많이 속상합니다.ㅠㅠㅠㅠ

 

그런데 드디어!

오징어 회집이 생겼습니다.

 

기쁜 마음에 바로 들어갔지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저희는 오징어회를 하나 시켰습니다.

 

 

오오- 오징어회를 시키니

오징어 튀김도 같이 나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아! 그런데 여기는 맥주가 맥스와 하이트만 취급합니다.

카스 드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려요.

 

왜냐하면 저희는 카스를 좋아합니다.ㅋ

어쩔 수 없이 하이트를 마셨어요.

 

뭐 일단 술도 중요하지만 오징어회가 무엇보다 간절했으니까요.

 

다른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오- 세트 메뉴도 있었네요.

회도 있고,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입니다.

다음에는 오징어 세트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기본 반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계란찜이랑 저 골벵이? 저걸 뭐라고 부르지요?ㅋㅋㅋ

제가 먹지 않는 음식이라 이름도 잘 모르겠다는....

 

뭐 남친이는 진짜 좋아하는 거라고 환장하고 먹더라구요.

저는 계란찜을 환장하고 먹었다는....ㅋ

미역국도 나오고, 시리얼이 섞여 있는 샐러드도 있어요.

 

오징어회 가격 생각하면 뭐 저정도 밑반찬 괜찮다고 생각해요.

아!!!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쌈 채소가 없다는 거였어요.

 

저는 쌈채소에 마늘과 고추를 넣고 쌈장에 싸먹는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사장님, 쌈채소 어떻게 추가 안될까요?ㅎㅎㅎㅎ

사장님은 과연 이 글을 보실까요?ㅋㅋㅋㅋ

 

그냥 아쉬운 마음에 넋두리를!

 

아주대에서 오징어회 드시고 싶으신 분들!

여기 한번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