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둥냥/일상

사냥꾼 망둥냐옹이!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집사는 잠자리에 누웠고,

망둥이는 아직 더 놀고 싶은가봐요.

 

자꾸 애정하는 끈을 물고

침대위로 올라와요.

 

끈을 흔들어 달라는 얘기죠.

의사표현이 분명하고,

감정표현 확실하고,

ㅎㅎㅎㅎ

 

우리 망둥이 다 컸네요.

 

 

사냥꾼 망둥이!

 

요렇게 침대 구석에 숨어서

목표물을 노리고 있습니다.

 

 

 

 

표정이 사뭇 진지합니다.

 

점점 다가옵니다.

역시 사냥꾼!

 

 

 

 

으잌ㅋㅋㅋㅋㅋ

무슨 이렇게 귀여운 사냥꾼이

있나요?

 

 

잡혀주고 싶네요 정말!

 

 

 

 

망둥이는 과연 사냥에

성공했을까요???

 

 

비밀입니다!

 

귀엽기로는 최고봉인

사냥꾼 망댕냥이었습니다.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