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둥냥/일상

배추 먹는 고양이! 망둥이는 채식한다옹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입니다.

 

 

망둥이와 함께 산지도

벌써 1년 반 정도

시간이 흘렀는데,

맙소사....

오늘에서야 망둥이가

배추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제가 먹는 음식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이에요.

 

물론 고기 냄새가 나는 치킨, 피자 뭐

이런것들은 냄새를 맡고

가끔 오긴 하지만

입을 대는 수준까진 아닌데요.

 

 

점심에 배추쌈을 먹으려고

딱 준비를 했는데,

망둥이가 슬금슬금 오더니,

냄새를 맡아봅니다.

 

 

그리고는 꿈쩍을 안하는게

이상하다 싶어서

배추잎 하나를 잘게 잘라서

건내줬더니 야금야금 먹는 것이었어요.

 

 

 

그냥 호기심이 아니라,

진짜 맛있다는 표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망둥이와의 동거 1년 반만에

새로운 망둥 간식거리를 발견했습니다.

 

 

우와우와-

캣그라스도 이처럼 뜨거운 반응은

아니었는데,

배추는 엄청 맛있게 잘 먹고

배추를 멀리서 보여주니,

달려오기까지 합니다.

 

 

가끔 배추를 먹어주면,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한번씩 간식으로 드려야겠어요!

 

닭가슴살 배추쌈이라도

싸드려야 하나...

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배추 먹는 모습을 끝으로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