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둥냥/일상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비디오를 아시나요?(Video for cats)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오늘은 지루한 망둥냥의 일상에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주기로 했어요.

 

 

고양이를 위한 비디오가 있다고

하길래 저도 한번 검색해봤어요.

 

 

유튜브에

"Video for cats"라고

검색하면

영상이 많이 나와요,

 

 

그 중에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선택하시고,

보여주시면 되요.

 

 

망둥 고양이의 반응을 한번 볼까요?

 

오- 집중합니다.

정말 굉장히 집중합니다.

망둥이가 무언가를 이렇게

집중해서 보는건 처음 봐요.

 

 

 

 

모니터 속으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이 매력적인 영상!

아에 노트북을

깔고 앉아 있습니다.ㅠㅠ

 

 

 

 

 

그 앞에 앉아서 그루밍까지

하면서 봅니다.

아이고~ 맙소사....

 

만화영화에 빠진 아기 같아요.

 

 

 

 

집사야! 이거 너무 재밌다옹!

화면이가 멈춰서 안움직이니

어서 빨리 해결을 해보라옹!

 

 

 

 

눈이 나빠질까

갑자기 두려워진 집사는

조용히 망댕이를 들어다가

멀리 떨어뜨려 놓았습니다.

 

 

 

 

요지부동!

30분 가량을 저러고 한참을

보고 놀았답니다.

 

 

 

 

 

저 영상 사실 집사의 눈으로 보자면,

새가 모이 먹는 모습이 전부입니다.

 

모이 먹고, 날아가고,

다시 날아와서 모이먹고.....

 

지루하기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ㅡㅡ;

 

고양이들은 이게 대체

왜 좋은걸까요???

 

 

 

집사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영상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