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집사의 일상다반사

어이없이 애드센스 계정이 날아갔어요.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입니다. 

 

요 며칠 마음이

많이 싱숭생숭해서

한동안 블로그

글을 남기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제가 열심히 키운

애드센스 계정이 날아갔거든요.

 

 

저는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넣지 못하게 되었어요. 

 

하.... 세상 억울하네요. 

 

 

구글에서는 계정 정지의 이유를

정확하게 얘기해주지 않았어요.

회사 정책상의 이유라고 합니다.

 

 

제가 얼핏 생각해보기엔

트래픽 증가로 인한 무효클릭이

원인이 된 것 같아요.

 

 

제 블로그 글이 지난 1~2주

다음 메인에 몇번 노출이 되었고,

메인 노출 타이밍에만 트래픽이

과도하게 증가한게 원인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무효클릭을 한 것도,

부정적인 방법으로

트래픽을 유도한 것도 아닌데,

2년 가까이 키운 제 블로그가

이렇게 한순간에

날아갔다고 생각하니

너무 억울한겁니다. 

 

 

그리고 구글이라는

회사 자체에 대해서

굉장히 화가 나고,

반감이 들더군요.

 

 

한낱 블로거 따위는

우스운가봅니다.

 

 

 

아무튼 억울한 마음을 담아

이의 신청을 했지만,

역시나 답변은 굉장히 형식적입니다.

 

 

검토 결과 계정 복원은 어렵다.

그러니 이제 애드센스 못쓴다.

 

 

"그래요. 안쓸겁니다." 

 

 

블로그에 제가 좋아하는

글도 쓰고, 망둥이 간식값도

소소하게 나오는 재미가 있었는데...

 

유튜브도 슬슬 준비해서

컨텐츠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었어요.

 

 

이래저래 마음이 참

싱숭생숭하고,

이 블로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 시점입니다. 

 

 

내 간식도 끊기는거냐 집사야?

 

한동안은 그냥 

본업에 충실해야겠네요.

망둥이 간식값은 본업에서

충당하는걸로!ㅎㅎ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