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외

[세부 IT파크] 샤카(Shaka)에서 라이브음악과 함께!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지난번 씨푸드시티에 이은,

맛집(?) 소개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여기는 분위기가 열일합니다.

 

IT파크에 위치한

하와이안 레스토랑 샤카(Shaka)입니다.

 

3박 4일의 일정 동안

이틀밤이나 그곳을 찾았습니다.

 

노래를 들으며

부담없이 분위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던 그 곳을 소개합니다.

 

아...

그런데 그 분위기 좋음을

보여줄 수 있는 외관사진이

역시나 없습니다.

 

 

역시 불량블로거 망둥집사다운 모습!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2층은 조명이 화려해서

더울 것 같아서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지요.

 

 

 

저희는 바켓 맥주를 시켰어요.

한 바켓에 산미구엘 6병인가?ㅋㅋ

셋이서 3바켓 정도 먹은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ㅎ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역시나 가격은 저렴저렴!

 

 

 

잔도 너무 시원하게 나오고

맥주를 따르자마자

저렇게 살얼음이 샥!

 

세상시원하고 행복합니다.

진짜 여기서 먹은 산미구엘은 진리에요.

 

필리핀 친구를 위해 밥도 시키고

간단한 안주도 몇 개 시켜서 먹어봅니다.

 

 

 

라이브음악과 함께 하는

야외에서의 술은 언제나 사랑이죠.

 

필리핀 라이브 밴드들은

참 노래를 잘하는 것 같아요.

 

태국에서는 몇 번 라이브 음악에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여기 사람들 참 노래 잘 부른다 싶었어요.

 

 

 

로컬 맛집이라고 알 고 있었는데

외국인들도 꽤 많이 옵니다.

 

한국인들도 갈때 마다

매번 봤던 것 같아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서이겠죠?

 

 

 

안주 사진이 다 남아있진 않아요.

몇장만 겨우 남아있고 먹고 즐기기에

집중한 여행이었습니다.

 

이건 가리비였나봐요.

 

뭐 그냥 저냥!

 

 

 

한국이라면

과일 안주 안먹었을텐데

여기서는 그래도 먹어줘야겠다며

과일안주도 시켜봅니다.

 

수박은 맛이 없어요.ㅎㅎ

 

 

 

의외로 맛있었던 팟타이!

갑자기 태국이 생각나서 팟타이를

먹자고 했더니 함께 한 일행이

맛없을것 같다고 했지만,

저의 간절한 눈빛에 흔들려

주문한 팟타이!

 

그런데 진짜 맛있었어요.

태국 길거리에서 먹던 그 맛!

땅콩가루가 없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깔라만시를 뿌려 먹는 그 맛도

나쁘진 않더라구요.

 

함께 한 일행들도

만족 만족!

 

 

 

1년 동안 전화영어로

나의 선생님이 되어 주었던

필리핀 선생님도 만나고!!!

사실 동행인의 친구랍니다.

 

전화 통화로만 얘기하다가

이렇게 직접 만나니 너무 반가웠어요.

어쩜 이리 조그맣고 귀여울까요?

귀여운 우리 젤 선생님과 함께!!!

ㅎ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사진도 참 잘나와요.

 

밤이라 선선한 바람도

한번씩 불어주고 기분이 짱입니다.

 

 

인생샷 건진

망둥집사의 샤카 나들이 이야기.

 

라이브 음악과

분위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지금까지 세부 IT파크에 위치한

하와이안레스토랑 샤카

술과 안주 먹방이야기였습니다.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