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사당역 치킨 맛집 [누나홀닭]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에요.

 

 

오늘은 불금이에요!!!

모두들 달릴 생각하고 계신건 아니죠?

 

저는 달리지 않아요. 내일 일해야 하니까요!!!ㅠㅠ

대신 저녁에 다트를 던지러 갈 예정이에요.

요즘 새롭게 하는 취미생활이에요.

 

다트 동호회를 가입했는데, 저는 자주가진 못하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꼴로 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두달 정도 배웠다고 지난번 남친이랑 술마시다가 다트 던져서 제가 이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오늘은 불금이니까

어디에서 술 마실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사당역에서 약속 있으신 분들!

여기 주목해주세요.

 

더우니까 우리 모두 치맥이 많이 땡깁니다.

 

 

아는 언니와 자주 가는 치킨집입니다.

 

이름하여 "누나홀닭" 이름도 재밌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손님들 많습니다.

무엇보다 맛있어요!!!! 짱짱!!!!

 

 

위치는 파스텔시티 옆쪽에 있어요. 13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보시면 바로 보여요.

 

 

저는 여기서 후레쉬쌈닭이랑, 바사칸닭, 쫄뱅이, 닭불고기 요렇게 먹어 봤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 맛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기 쉽지 않은데, 진짜 이 집은 맛집이에요!

 

 

 

 

이것은 후레쉬쌈닭!

느끼한 맛을 딱 잡아 줍니다.

무쌈에 온갖 채소들을 올리고 잘 구워진 치킨을 올려서 먹으면

진짜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집니다.

 

치킨이 무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요거 드시면 되겠어요.

199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요건 바사칸치킨!

보니까 침고입니다.

 

여기 치킨 진짜 맛있어요.

튀김옷 두껍지 않고 진짜 바삭합니다.

 

한입먹고 시원한 맥주 한잔 들이키면 진짜 맛있습니다.

후레쉬쌈닭 싸먹기 귀찮으신 분들 요거 드세요.

맛나요.

 

바사칸치킨은 16900원이에용!

 

 

 

 

쫄뱅이도 진짜 상큼하고 매콤하고 맛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안주 추가로 시킬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둘이서 먹는데 무슨 안주를 이렇게 많이 시켰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잘 못 마시는 여자들은 안주빨을 세웁니다.

그래서 두 여자는 항상 안주를 2개씩 먹어치우지요.

 

 

그럼, 다들 불금 신나게 불태우세요.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