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정보창고

꿈해몽 - 피토하는 꿈

안녕하세요. 망둥집사입니다.

 

오늘은 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어젯밤 꿈 자리가 뒤숭숭해서 일어나자마자 꿈 해몽을 찾아 보았지요.

 

저는 꿈이 가끔 들어맞는 경우가 있어서

무언가 강렬한 꿈을 꾸면 기분이 찜찜해요.

그래서 꿈 해몽을 자주 찾아보는 편이에요.

 

 

 

 

토하는 꿈 해몽입니다.

 

꿈속에서 토하는 행위는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의 성과, 재물, 운세, 방해자 등을 암시한다고 해요.

또하는 꿈에서는 토하는 행위의 주체나 대상,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진다고 하는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합시다.

 

 

1. 피 토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좋은 꿈이네요. ^^

 

 

 

2. 음식물을 먹고 토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에 사고나

문제가 발생하여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3. 음식물을 먹고 체했다가 토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세력, 장애물 등이 사라지게 되어

성공을 암시하는 꿈이래요.

 

 

 

4. 동물이나 물건을 먹고 토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직장 등에서 다툼이나 분쟁이 발생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구역질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징조입니다.

 

 

 

6. 기침을 하다가 토하는 꿈

집안의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직장 등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7. 다른 사람이 준 것을 먹고 토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세력으로 인하여 곤경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8. 다른 사람이 토하는 꿈

토하고 있는 사람이 자신의 경쟁상대라면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계획 등이 성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모르는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사고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9. 아기가 토하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계획 등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성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하는 꿈과 관련된 꿈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토하는 꿈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는 좋은 것만 믿고 나쁜 건 안믿어요.

굉장히 선택적으로 받아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만약 이 중에 나쁜 꿈에 해당된다면 그냥 개꿈이라고 잊어버리시고,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분 좋게 믿어 보아요.

 

그럼, 전 이만 총총.